> 리서치/분석/진단 > 리서치 > 오프라인 리서치

16 DDP 공간개발 및 운영전략 표준 보고서 14-04-24

▫기본 전략 : - 동선 이용자 관점의 명소발굴(정성적 정량적 평가) - 시설 개수 및 개발면적 매력평가로서 최소~최대범위 제안 - 조닝, 거리 및 시설물 유형별 스토리텔링 구성 -

15 석박사 학위논문 리서치비용 지원 14-03-30

브랜드 * 경쟁 * 고객의 관계를 거리관계로 분석하는 방법론인 마케팅 스코링(marketing scoring)을 분석툴로 하거나, 행태주의 마케팅 이론을 접목한 학위논문을 준비하시면 관련된 리서치 비용

14 '마케팅 리서치 - 비법노트' 머릿말입니다 07-08-16

이 책은 다년간 저자가 마케팅 프로젝트나 리서치를 수행하면서 배우고 익혔던 이론과 노하우를 선배가 후배에게 비법 전수하듯 꼭 필요한 내용만 모아 구성한 것이다. 이 책은 기존의 리서치

13 브랜드 분석 리포트 머릿말입니다 05-12-09

[브랜드 분석 리포트]는 9개 카테고리를 마케팅 스코링으로써 분석한 보고서이다. 9개 카테고리는 핸드폰/면도기/우유/이동통신/신문/공중파/홈쇼핑/포탈사이트/라면 이다. 분석 보고서는 크게

11 고객 애착도와 제품 스트레스 평가 모델 05-01-13

고도성장이 주춤하면, 시장점유율에 더욱 주목하게 된다. 기업 수익성이 점유율에 더 크게 의존하기 때문이다. 가입자변동(churn)이나 브랜드 전환(brand switching)을 야기시키는 원인 제거가 마케

전체 18개 (2페이지 중 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