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스코링 앱 > 4P 믹스 진단

만두 (20210808)

2021년 08월 08일  



       일상제품의 사용정보 정보화 서비스.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플랫폼(b2b, b2c, b*c, o2o) 구성.

output : 본 보고서는 자동출력 문서로서,
일상생활에서의 취식행동을 행태주의 접근법으로 분석
> 분석 품목 : 만두 품목과 브랜드
> 분석 데이터 : 2021.02.01~2020.3.31, 1개월씩 2차조사 총 962obs.
> 라이프 스코링 문항(TPO, what, how)
.필수문항 : 사용 브랜드/성분, 선호성분, 가격
.옵션문항 : 사용시간, 사용상황, 현장구매
> 플랫폼 : eMKT.co.kr, iMKT.co.kr, MKTING.co.kr

[기초 분석편]
1. 취식상황 맵 시각화(누가/언제/어디서/무엇을)
2. 제품 전략 플래닝 시트 : 밀도와 클러스터링
3. 제품 * 취식상황 * 고객 : 연관성 분석
4. 취식생활 흐름과 중심축 : 연관성 분석

[라이프 시트 브랜드/성분편]
5. 만두 라이프 시트(시간*상황) 플래닝
6. 만두 취식동기 그리드

[고급 분석편]
1. 만두 취식행태
2. 만두 취식상황/시간 다양성 분석 : 라이프 스코링, 엔트로피 지수
3. 개인들의 품목사용 스코링 지수 및 사용행태 유형분류
4. 개인의 구매금액 분석 및 유형 분류 : 구매금액 지수, 유형분류
5. 직업별 만두 사용 행태

[브랜드/성분 진단편]
1. 만두 브랜드/성분 머천다이징_인구통계 특성
2. 만두 브랜드/성분 머천다이징_가격 조닝 특성
3. 만두제품 머천다이징_빈도*가격*범위 포지셔닝
4. 만두 브랜드/성분 머천다이징_TPO 포지셔닝
5. 만두 브랜드/성분 TPO 다양성 엔트로피 진단
6. 만두 브랜드/성분 사용동기 그리드 분석
7. 만두 브랜드/성분 충성도 분석
8. 만두 브랜드/성분 머천다이징 지수 DB

[행동예측 머신 러닝편]
1. 가격함수 분석
2. 동태적 가격관리 정책
3. 만두 취식행동의 사용자 특성 및 TPO 영향분석
4. 추천 : 브랜드/성분 선택 및 목표고객 프로파일링
제품 * 상황 * 시간 * 고객 프로파일링 및 예측

5. 사용자 특성 및 동기(motivation)에 의한 브랜드/성분 예측
6. 일상생활 행동 묘사 및 예측 : 상황 문제해결 및 가치제안
-------------->
아래 보고서 제목을 클릭하시면 보고서 읽을 수 있습니다.
->->'LifeScoring 만두 취식생활 분석_TPO-기초분석편_20210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