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스코링 앱 > 4P 믹스 진단

선블럭 (20200824)

2020년 08월 24일  



       일상제품의 사용정보 정보화 서비스.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플랫폼(b2b, b2c, b*c, o2o) 구성.

output : 본 보고서는 자동출력 문서로서,
일상생활에서의 제품사용성을 행태주의 접근법으로 분석
> 분석 품목 : 9가지 선블럭
> 분석 데이터 : 2020.05.16~ 2020.07.15 744 obs.
> 라이프 스코링 문항(TPO, what, how)
.필수문항 : 사용 기능, 사용 브랜드, 구매 가격
.옵션문항 : 사용시간, 사용상황
> 플랫폼 : eMKT.co.kr, iMKT.co.kr, MKTING.co.kr

목차 :[기초 분석편]
1. 사용상황 맵 시각화(누가/언제/어디서/무엇을)
2. 제품 전략 플래닝 시트 : 밀도와 클러스터링
3. 제품 * 사용상황 * 고객 : 연관성 분석
4. 선블럭 사용생활 흐름과 중심축 : 연관성 분석

아래 보고서 제목을 클릭하시면 바로보기 할 수 있습니다.
->->'LifeScoring 선블럭 사용생활 분석_TPO-기초분석편_202007'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