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스코링 앱 > 4P 믹스 진단

안티에이징 (20200404)

2020년 04월 01일  



 일상제품의 사용정보 정보화 서비스.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플랫폼(b2b, b2c, b*c, o2o) 구성.
output : 본 보고서는 자동출력 문서로서,
일상생활에서의 제품사용성을 행태주의 접근법으로 분석
> 분석 품목 : 9가지 안티에이징 기대기능
> 분석 데이터 : 2020.01.16~ 2020.03.15 876 obs.
> 라이프 스코링 문항(TPO, what, how)
.필수문항 : 사용 기능, 사용 브랜드, 구매 가격
.옵션문항 : 사용시간, 사용상황
> 플랫폼 : eMKT.co.kr, iMKT.co.kr, MKTING.co.kr

목차 :[기초 분석편]
1. 사용상황 맵 시각화(누가/언제/어디서/무엇을)
2. 제품 전략 플래닝 시트 : 밀도와 클러스터링
3. 제품 * 사용상황 * 고객 : 연관성 분석
4. 안티에이징 사용생활 흐름과 중심축 : 연관성 분석
아래 보기를 클릭하면 문서를 읽으실 수 있습니다.

->Life Scoring 안티에이징 사용생활 분석[TPO 기초 분석편] 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