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서치/분석/진단 > 자료분석/모델링 > 빅데이터

화장품 브랜드 별자리

2020년 02월 16일 18시 11분   56   관리자

요즘 소비자들이 사용하는 화장품들을 연결하면,
가장 뚜렷이 드러나는 브랜드 별자리 입니다.                           
목록

7  라면 동기 포지셔닝 AI분석   19.07.07

브랜즈/제품의 사용성 자료를 분석하면 동기3차원 공간에 어떨게 포지셔닝 되어있는가를 알아 낼 수 있습니다. 국내 5개 대표 불ㄴ드의 동기 포지셔닝 주요 결과는 여럿이 래와 같습니다. 1>농심은 outdoor요소가 상대적으로 적음 ...

6  커피 브랜드 92가지 3차원 동적 트리맵   19.06.12

2019.3월 즈음 일상생활에서 음용하는 7가지 커피유형과 92가지 커피 브랜드의 3차원 동적 트리맵입니다. ->3차원 동적 체계도 큰화면 으로 보기

5  AI분석으로 보는 커피 하루일과 연상맵_2019.05.11   19.05.11

AI분석으로 보는 커피 하루일과 연상맵_2019.05.11 커피 음용일과 7가지 시간대와 10가지 음용상황을 연관규칙으로 분석하였다. 분석결과 그림은 아래와 같다. 커피는 기호품인 담배의 흡연상황과 많이 비슷한 것을 알 수 있다 ...

4  AI분석으로 보는 커피문화의 뿌리   19.05.10

AI분석으로 보는 커피문화의 뿌리_2019.05.10 커피 소비지출 경향은 역탄력성이다. 적어도 한달에 7만원 한도내에서는 상층부에 소비지출을 선도하는 매니아 층이 형성되어 있다. 아마 기능적 요구를 넘어선 사회.문화적 제품으로 자 ...

3  음료가격 크롤링 과 빅데이터 분석   18.12.21

행태주의 마케팅 라이프 스코링 크롤링 보고서 안내] *음료 머신러닝 보고서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정기구독하시면 보고서 및 데이터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

2  커피가격 크롤링 과 빅데이터 분석   18.10.23

커피 시장 가격분석 리포트입니다. 일상제품의 가격 크롤링 빅데이터 분석. 가격수용성 및 가격형성에 미치는 메커니즘 분석. > 분석 주제 : 가격 분석 > 분석 데이터: 유명 쇼핑몰의 177개 패밀리 브랜 ...

1  빅데이터 및 텍스트 분석   18.08.12

빅데이터나 텍스트를 처리한 결과를 웹화면에서 데이터 테이블과와 그래프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자료 다운받고 분석 테이블과 그래프 보기' ->->'분석 테이블과 동적 그래프'

전체 13개 (1페이지 중 1페이지)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