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스코링 > 라이프 스코링 플랫폼 > 마케팅 의사결정 엔진

라이프스코링에 의한 차음료 음용생활 진단

2020년 11월 15일 12시 01분   146   관리자

 Life Scoring 차음료 음용생활 분석[TPO 기초 분석편]
eMKT : Life Scoring 라이프스코링 플랫폼
2020.10.
1. Table of Contents

   일상제품의 사용정보 정보화 서비스.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플랫폼(b2b, b2c, b*c, o2o) 구성.   
output : 본 보고서는 자동출력 문서로서,      
일상생활에서의 음용행동을 행태주의 접근법으로 분석     
> 분석 품목 : 녹차,헛개차,옥수수수염차,보리차,우롱차,마테차,        
     도라지차,결명자차,우엉차,매실차,카카오닙스차,보이차,기타     
> 분석 데이터  : 2020.08.16~ 2020.10.15  704obs.     
> 라이프 스코링 문항(TPO, what, how)      
.필수문항 : 사용 브랜드/성분, 선호성분, 가격      
 .옵션문항 : 사용시간, 사용상황, 현장구매     
 > 플랫폼   : eMKT.co.kr, iMKT.co.kr, MKTING.co.kr    
목차 :[기초 분석편]              
1. 음용상황 맵 시각화(누가/언제/어디서/무엇을)               
2. 제품 전략 플래닝 시트 : 밀도와 클러스터링               
3. 제품 * 음용상황 * 고객 : 연관성 분석              
4. 차음료 음용생활 흐름과 중심축 : 연관성 분석 


아래 보고서 제목을 클릭하시면 바로보기 할 수 있습니다.
->->'LifeScoring 선블럭 사용생활 분석_TPO-기초분석편_202007'
목록

9  행태주의 마케팅에 의한 라면취식 분석 보고서_1   19.07.05

행태주의 마케팅에 의한 라면취식 보고서_기초분석편 1. 취식상황 맵 시각화(누가/언제/어디서/무엇을) 2. 제품 전략 플래닝 시트 : 밀도와 클러스터링 3. 제품유형 * 취식상황 * 취식시간 * 고객 연관 분석 아 ...

8  행태주의 마케팅에 의한 커피음용 분석 보고서_1   19.06.10

행태주의 마케팅 방법론에 의한 커피음용 분석 보고서_1 1. 일상생활에서 음용하는 커피브랜드 2. 일상생활에서 음용하는 7가지 커피제품 유형들의 관계. 3. 92개 커피브랜드와 7가지 커피유형의 포트폴리오 표상. 아래 보기를 ...

5  라이프스코링의 시각화 서비스   18.08.14

라이프 스코링은, 일상생활에서의 제품 사용성[언제-어디서-누가-무엇을-어떻게-왜]를 실시간으로 시각화 합니다. ↦ 실제적인 시각화 서비스를 일람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 사용성 인구통계특성 분류 및 줌지 ...

4  패스트 데이터에 의한 시각화   18.05.22

라이프 스코링은, 일상생활에서의 제품 사용성[언제-어디서-누가-무엇을-어떻게-왜]를 실시간으로 시각화 합니다. ↦ 시각화 서비스는, 위치기반 서비스로서, 제품*TPO,제품*언제*어디 ...

3  TPO 머천다이징 정보제공   18.05.22

라이프 스코링은, 제품서비스화 및 서비스제품화를 위한 TPO 머천다이징 상품화 정보를 제공합니다. ↦ 정보 서비스 대상은, 식품, 의류, 주류, 화장품, 전자제품, 카드, 핸드폰등을 모두 포함합니다.

2  의사결정 솔루션   18.05.22

라이프 스코링은, 제품 사용성을 패스트데이터로 분석하는 마케팅 의사결정 지원 솔루션입니다. ↦ 제품이나 서비스의 사용성을 빅데이터로서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평가-분류-진단-예측 분석하여, 상황 ...

1  핵심엔진 특징   18.05.22

핵심엔진 특징 : 공급자 지원 서비스 특징 * 소비자 지원 서비스 특징 ↦ 제품이나 서비스의 사용성을 빅데이터로서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즉시 모니터링함. ↦ 제품 사용성 정보를 5WIH로 파밍하고 개인화 ...

전체 15개 (1페이지 중 1페이지)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