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스코링 > 라이프 스코링 플랫폼 > 마케팅 의사결정 엔진

선블럭 사용생활 분석_TPO-기초분석편

2020년 08월 24일 10시 35분   5   관리자

       일상제품의 사용정보 정보화 서비스.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플랫폼(b2b, b2c, b*c, o2o) 구성.

output : 본 보고서는 자동출력 문서로서,
일상생활에서의 제품사용성을 행태주의 접근법으로 분석
> 분석 품목 : 9가지 선블럭
> 분석 데이터 : 2020.05.16~ 2020.07.15 744 obs.
> 라이프 스코링 문항(TPO, what, how)
.필수문항 : 사용 기능, 사용 브랜드, 구매 가격
.옵션문항 : 사용시간, 사용상황
> 플랫폼 : eMKT.co.kr, iMKT.co.kr, MKTING.co.kr

목차 :[기초 분석편]
1. 사용상황 맵 시각화(누가/언제/어디서/무엇을)
2. 제품 전략 플래닝 시트 : 밀도와 클러스터링
3. 제품 * 사용상황 * 고객 : 연관성 분석
4. 선블럭 사용생활 흐름과 중심축 : 연관성 분석
아래 보고서 제목을 클릭하시면 바로보기 할 수 있습니다.
->->'LifeScoring 선블럭 사용생활 분석_TPO-기초분석편_202007'
목록

5  라이프스코링의 시각화 서비스   18.08.14

라이프 스코링은, 일상생활에서의 제품 사용성[언제-어디서-누가-무엇을-어떻게-왜]를 실시간으로 시각화 합니다. ↦ 실제적인 시각화 서비스를 일람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 사용성 인구통계특성 분류 및 줌지 ...

4  패스트 데이터에 의한 시각화   18.05.22

라이프 스코링은, 일상생활에서의 제품 사용성[언제-어디서-누가-무엇을-어떻게-왜]를 실시간으로 시각화 합니다. ↦ 시각화 서비스는, 위치기반 서비스로서, 제품*TPO,제품*언제*어디 ...

3  TPO 머천다이징 정보제공   18.05.22

라이프 스코링은, 제품서비스화 및 서비스제품화를 위한 TPO 머천다이징 상품화 정보를 제공합니다. ↦ 정보 서비스 대상은, 식품, 의류, 주류, 화장품, 전자제품, 카드, 핸드폰등을 모두 포함합니다.

2  의사결정 솔루션   18.05.22

라이프 스코링은, 제품 사용성을 패스트데이터로 분석하는 마케팅 의사결정 지원 솔루션입니다. ↦ 제품이나 서비스의 사용성을 빅데이터로서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평가-분류-진단-예측 분석하여, 상황 ...

1  핵심엔진 특징   18.05.22

핵심엔진 특징 : 공급자 지원 서비스 특징 * 소비자 지원 서비스 특징 ↦ 제품이나 서비스의 사용성을 빅데이터로서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즉시 모니터링함. ↦ 제품 사용성 정보를 5WIH로 파밍하고 개인화 ...

전체 13개 (1페이지 중 1페이지)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