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스코링 > 라이프 스코링 플랫폼 > 마케팅 의사결정 엔진

AI백서-AI지원 디지털 마케팅의 진화 모습

2019년 08월 19일 18시 24분   106   관리자

AI백서-AI지원 디지털 마케팅의 진화 모습

작성자 소개
본 백서는 이엠케이티 대표인 마케팅 전략 시뮬레이션 및 데이터 분석가인 이징호가 작성했습니다 .
학교에서는 MDS 척도를 연구하였으며,
광고대행사에서는 공간개발 프로그래밍과 다양한 업종의 국내외 클라이엔트 들의
마케팅 문제해결을 위한 실무경력을 쌓았습니다.
이엠케이티 법인을 설립한 이래 브랜드 진단모델, 리서치 방법론, 행태주의 마케팅 패러다임,
제품개발 접근법 등의 저서를 출간하였으며,
전략시뮬레이션, 라이프 스코링, 동태적 가겨관리 전자쿠폰등의 특허를 등록하였습니다.
현재는 행태주의 패러다임과 인공지능 데이터분석을 근간으로 하는
마케팅 트랜스 포메이션 플랫폼(mkting.com, lifescoring.co.kr)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보기를 클릭하면 문서를 읽으실 수 있습니다.
->백서 보기
목록

5  라이프스코링의 시각화 서비스   18.08.14

라이프 스코링은, 일상생활에서의 제품 사용성[언제-어디서-누가-무엇을-어떻게-왜]를 실시간으로 시각화 합니다. ↦ 실제적인 시각화 서비스를 일람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 사용성 인구통계특성 분류 및 줌지 ...

4  패스트 데이터에 의한 시각화   18.05.22

라이프 스코링은, 일상생활에서의 제품 사용성[언제-어디서-누가-무엇을-어떻게-왜]를 실시간으로 시각화 합니다. ↦ 시각화 서비스는, 위치기반 서비스로서, 제품*TPO,제품*언제*어디 ...

3  TPO 머천다이징 정보제공   18.05.22

라이프 스코링은, 제품서비스화 및 서비스제품화를 위한 TPO 머천다이징 상품화 정보를 제공합니다. ↦ 정보 서비스 대상은, 식품, 의류, 주류, 화장품, 전자제품, 카드, 핸드폰등을 모두 포함합니다.

2  의사결정 솔루션   18.05.22

라이프 스코링은, 제품 사용성을 패스트데이터로 분석하는 마케팅 의사결정 지원 솔루션입니다. ↦ 제품이나 서비스의 사용성을 빅데이터로서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평가-분류-진단-예측 분석하여, 상황 ...

1  핵심엔진 특징   18.05.22

핵심엔진 특징 : 공급자 지원 서비스 특징 * 소비자 지원 서비스 특징 ↦ 제품이나 서비스의 사용성을 빅데이터로서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즉시 모니터링함. ↦ 제품 사용성 정보를 5WIH로 파밍하고 개인화 ...

전체 12개 (1페이지 중 1페이지)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