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P 큐레이션 > 라이프 스타일 Q > TPO 스타일 (5W1H)

라이프스코링에 의한 안티에이징 세분시장 매력도 매트릭스 맵

2020년 03월 27일 17시 15분   15   관리자

라이프스코링에 의한 안티에이징 세분시장 매력도 매트릭스 맵
1> 안티에이징 세분시장은 인구통계 특성이 가장 뚜렷함
     여성> 연령 40대의 세분시장이 가장 매력있는 세분시장임
2> 직업특성으로는 전업주부가 가장 매력있는 세분시장임
3> 제품을 사용하는 주요시간대는 아침 06~09:00 시간과, 저녁 08~10:00 시간대임                           
목록

7  AI가 찾아낸 간식 취식생활 규칙 발견   19.10.03

:-> 간식시간은, 활동시간대에 이루어지며, 간식 상황은 먹거리 전후와 직장생활에서 그리고 취미생활에서 이루어짐 #{qu1=1.오전6 ~ 8:59} => {qu2=2.먹거리관련 생활}{qu2=4.직장관 ...

5  뜻밖의 라면 취식상황 발견   19.07.04

라면은 늦은 아침에 수면관련 준비하면서도 취식을 많이 하는 것으로 분석됨. 취식 시간대와 상황 및 라면제품 유형을 연관규칙 맵으로 생성한 그림입니다.

4  집에서 사용하는 화장품   19.06.27

2019년 현재 집에서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 들입니다. 중앙에 큰 글씨로 쓰여져 있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브랜드를 의미합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브랜드가 어디쯤 위치하고 있나 찾아보십시요.

2  MD 큐레이션 맵   18.08.25

브랜드 5W1H 머천다이징 큐레이션 맵입니다. 전체 맵에서 브랜드들의 포지셔닝을 시각화합니다. 브랜드 노드를 틀릭하면 브랜드 프로파일링에 관련된 컨텐츠(기사/동영상/전자쿠폰)를 연계할 예정입니 다.

1  맥주 사용 큐레이션 맵   18.08.19

맥주 사용에서 느끼는 문제해결 큐레이션 해시태그 맵입니다. 주제를 누르시면 관련된 컨텐츠와 관련 페이지가 로드될 예정입니다.

전체 14개 (1페이지 중 1페이지)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