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스코링 > 라이프 스코링 플랫폼 >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7  생활예측   18.05.22

패스트 데이터에 의한 행동예측 솔루션에서는, 소비자의 일상생활에서의 행동유형을 예측합니다. ↦ 특정 고객유형이 언제 어디서 무엇을 하는 가를 예측하며, 현재 특정 행동을 하는 사람이 몇 시간 전이나 후에 ...

6  프로파일링 및 개인화 인벤토리   18.05.22

패스트 데이터에 의한 프로파일링 솔루션에서는, 타겟 유형 분류 및 구매/사용 라이프 스타일 타겟팅을 합니다. ↦ 프로파일링 솔루션은,다음과 같은 결과물을 나타내줍니다. ▪ 브랜드 사용고객은 물론 ...

5  동태적 가격정책   18.05.22

패스트 데이터에 의한 동태적 가격정책 솔루션은, 제품 구매의 탄력성과 수용범위를 분석하며, 고객*제품* 사용상황 3차원으로서 유통 제품 가격 정책이나 가격 프로모션 전략을 실시간으로 집행할 수 있습니다. ↦ 가 ...

4  상품화 욕구분석   18.05.22

패스트 데이터에 의한 텍스트 마이닝 솔루션은, 제품컨셉을 고객의 마음으로써 표상할 수 있습니다. ↦ 텍스트 마이닝 솔루션은,다음과 같은 결과물을 나타내줍니다. ▪ 연상단어에 의한 고객 욕구 개념 ...

3  머천다이징 그리드   18.05.22

머천다이징 그리드는, 제품화 및 광고테마를 구성하는 머천다이징 필수정보입니다. 스코링 상황가치 분석 모듈에서는, 제품사용 TPO 상에서 제품을 사용하는 욕구(가치)를 추론하고 표상으로 나타냅니다. ↦ 머천다이징 그 ...

2  고객 스코링 및 마이닝   18.05.22

고객스코링은, 제품 사용성을 결정짓는 주요 요인으로써, 고객 모집단을 상대적으로 분류하고 점수화하는 데이터 마이닝 분석입니다. ↦ 고객 스코링 주요 요인인 아래 그림과 같이 목록화할 수 있으며, 이론적 ...

1  프로젝트 활용부문   18.05.22

/ 사용성 분석 / 고객스코링 / 제품화 / 가격관리 / 광고 / 프로모션 이벤트 / O2O / 마케팅 스코링 핵심엔진의 다음 2가지 특징에 의하여, 수평적인 마케팅 4P믹스 클러스터와 수직적인 밸류체인이 형성됨.  ...

전체 13개 (1페이지 중 1페이지)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