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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fe Scoring 소확 추구 [TPO 분석]
eMKT : Life Scoring 라이프스코링 플랫폼
2022.01
Table of Contents
일상소확행장면의 사용정보 정보화 서비스.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플랫폼(b2b, b2c, b*c, o2o) 구성.
output : 고서는 자동출력 문서로서,
일상생활 행동을 행태주의 접근법으로 분석
> 분석 품목 : 소확행
> 분석 데이터 : 2022.01.01~2022.2.28, 1 개월씩 2차조사 459obs.
> 라이프 스코링 문항(TPO, what, how)
.필수문항 : 소확행 유형, 장면
.옵션문항 : 사용시간, 사용상황, 소용비용
> 플랫폼 : eMKT.co.kr, iMKT.co.kr, MKTING.co.kr
목차 :[기초 분석편]
1. 소확행 상황 시각화(누가/언제/어디서/무엇을)
2. 소확행 장면 전략 플래닝 시트 : 밀도와 클러스터링
3. 소확행장 * 소확행상황 * 고객 : 연관성 분석
4. 일상 소확행생활 흐름과 중심축 : 연관성 분석
전체 목차 :---------------------------------------------
[기초 분석편]
1. 소확행상 시각화(누가/언제/어디서/무엇을)
2. 소확행장 전략 플래닝 시트 : 밀도와 클러스터링
3. 소확행장 * 소확행상황 * 고객 : 연관성 분석
4. 소확행생 흐름과 중심축 : 연관성 분석
[라이프 시트 소확행 장면편]
5. 일상 라이프 시트(시간*상황) 플래닝
6. 일상 소확행동기 그리드
[고급 분석편]
1. 일상 소확행행태
2. 일상 소확행상황/시간 다양성 분석 : 라이프 스코링, 엔트로피 지수
3. 개인들의 소확행정서 스코링 지수 사용행태 유형분류
4. 개인의 소용금액 분석 유형 분류 : 소용금액 지수, 유형분류
5. 직업별 일상 사용 행태
[소확행 장면 진단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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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상 소확행 장면 머천다이징_인구통계 특성
2. 일상 소확행 장면 머천다이징_가격 조닝 특성
3. 일상 소확행 장면 머천다이징_빈도**범위 포지셔닝
4. 일상 소확행 장면 머천다이징_TPO 포지셔닝
5. 일상 소확행 장면 TPO 다양성 엔트로피 진단
6. 일상 소확행 장면 사용동기 그리드 분석
7. 일상 소확행 장면 충성도 분석
8. 일상 소확행 장면 머천다이징 지수 DB
[행동예측 머신 러닝편]
1. 가격함수 분석
2. 동태적 소용촉진 정책
3. 일상 소확행행동의 사용자 특성 TPO 영향분석
4. 추천 : 소확행 장면 선택 목표고객 프로파일링
소확행장면 * 상황 * 시간 * 고객 프로파일링 예측
5. 사용자 특성 동기(motivation) 의한 소확행 장면 예측
6. 일상생활 행동 묘사 예측 : 상황 문제해결 가치제안
out 1 : 일상 소확행상황 시각화 - 소확행장면과 고객의 5W1H 실시간 모니터링
> : 웹에서 기능으로 누구/언제/어디서/무엇을/어떨/ 모니터링
> TPO : [10 가지 소확행상황 * 7 단위 소확행시간] 소확행장면화 플래닝 시트로 활용
> 구분: 사용자를 인구통계기준(/연령/직업/소득/결혼/학력) 프로파일링
> 활용: 마케팅 전략집행 모니터링, 시장기회 탐색, 소확행장면개발 정보 분석
목표고객 타겟팅, 소확행장면사용의 상황과 시간의 연관성 모델링,
TPO 기반 프로모션, 정기구독 프로모션, 상권/소매점 채널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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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상 소확행 위치시각화_서울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