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_pgm2101_basic.hwp 1
Life Scoring 소확행 추구생활 분석[TPO 기초 분석편]
eMKT : Life Scoring 라이프스코링 플랫폼
2022.01
Table of Contents
일상소확행장면의 사용정보 정보화 서비스.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플랫폼(b2b, b2c, b*c, o2o) 구성.
output : 본 보고서는 자동출력 문서로서,
일상생활 행동을 행태주의 접근법으로 분석
> 분석 품목 : 소확행
> 분석 데이터 : 2022.01.01~2022.2.28, 1 개월씩 2차조사 총 459obs.
> 라이프 스코링 문항(TPO, what, how)
.필수문항 : 소확행 유형, 장면
.옵션문항 : 사용시간, 사용상황, 소용비용
> 플랫폼 : eMKT.co.kr, iMKT.co.kr, MKTING.co.kr
목차 :[기초 분석편]
1. 소확행 상황 맵 시각화(누가/언제/어디서/무엇을)
2. 소확행 장면 전략 플래닝 시트 : 밀도와 클러스터링
3. 소확행장면 * 소확행상황 * 고객 : 연관성 분석
4. 일상 소확행생활 흐름과 중심축 : 연관성 분석
전체 목차 :---------------------------------------------
[기초 분석편]
1. 소확행상황 맵 시각화(누가/언제/어디서/무엇을)
2. 소확행장면 전략 플래닝 시트 : 밀도와 클러스터링
3. 소확행장면 * 소확행상황 * 고객 : 연관성 분석
4. 소확행생활 흐름과 중심축 : 연관성 분석
[라이프 시트 소확행 장면편]
5. 일상 라이프 시트(시간*상황) 플래닝
6. 일상 소확행동기 그리드
[고급 분석편]
1. 일상 소확행행태
2. 일상 소확행상황/시간 다양성 분석 : 라이프 스코링, 엔트로피 지수
3. 개인들의 소확행정서 스코링 지수 및 사용행태 유형분류
4. 개인의 소용금액 분석 및 유형 분류 : 소용금액 지수, 유형분류
5. 직업별 일상 사용 행태
[소확행 장면 진단편]